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6김범 문근영, 7개월만에 결별…"유럽여행 얼마됐다고…"

by
문근영 김범, 열애 7개월만에 결별...양측 "동료로 남게 됐다"
Advertisement
문근영 김범, 열애 7개월만에 결별...양측 "동료로 남게 됐다"

Advertisement
배우 문근영과 김범이 열애 7개월 만에 결별했다.

15일 김범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두 사람이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며 "앞으로 배우로서의 활동에 전념할 계획이다"며 결별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Advertisement
이어 "두 사람이 좋은 동료로 남기로 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문근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역시 "최근 두 사람이 연인이 아닌 동료로 남게 됐다"며 "현재 문근영은 배우로 복귀하기 위해 작품을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문근영, 김범은 지난해 10월 종영된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에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같은 해 11월 함께 유럽으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특히 한 달 여의 유럽 여행을 함께 떠난 두 사람은 동반 귀국 당시 손을 꼭 잡고 귀국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김범 문근영 결별 소식에 네티즌은 "김범 문근영, 연상연하 커플들 다 헤어지네", "김범 문근영 손잡고 유럽여행 할 때는 언제고", "김범 문근영 결별, 쿨하게 인정하더니 너무 빨리 헤어지는거 아닌가", "김범 문근영 결별, 가벼운 사랑"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근영은 영화 '사도'의 혜경궁 홍씨 역으로 유력한 물망에 올라 있으며, 현재 '사도'를 비롯한 다양한 작품들 중 복귀작 선택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