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달샤벳 수빈 교통사고, 서울 병원으로 이송 '정밀검사 예정'

by
달샤벳 수빈 교통사고
Advertisement
달샤벳 수빈 교통사고

Advertisement
걸그룹 달샤벳 멤버 수빈이 차량이 전복되는 교통사고를 겪은 가운데, 서울에 올라와 본격적인 검사와 치료를 할 예정이다.

24일 수빈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현재 수빈은 서울로 올라오고 있다. 도착 후 병원으로 바로 옮겨 정밀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매니저는 사고난 지역 인근 병원에 입원해 있는 상태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앞서 수빈은 지난 23일 오후 7시30분쯤 부산에서 스케줄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 울산 부근 커브길에서 차량이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으며 전복되는 사고를 당했다.

사고 당시 차량에는 수빈과 매니저 등 2명이 탑승하고 있었으며, 두 사람은 사고 직후 울산의 한 병원으로 후송된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당시 사고로 수빈은 오른쪽 주상골(발배뼈) 골절상과 양쪽 다리, 허리 부위의 타박상을 입었으며, 매니저는 쇄골 골절상을 입은 상태다.

달샤벳 수빈 교통사고 소식에 네티즌들은 "달샤벳 수빈 교통사고, 빨리 서울와서 치료받길", "달샤벳 수빈 교통사고, 몸 완전하게 치료 받고 돌아오길", "달샤벳 수빈 교통사고, 정밀검사 받고 완벽하게 회복하길", "달샤벳 수빈 교통사고, 많이 다쳤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