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백지영 "여진구 노인 역, 집중력 잃지 않는 모습 놀랍다" 극찬

by
백지영 여진구
Advertisement
'백지영 여진구'

Advertisement
배우 여진구가 가수 백지영의 신곡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에서 노인 분장으로 등장했다.

26일 정오 백지영은 신곡 '여전히 뜨겁게'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Advertisement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백지영은 뮤직비디오 속 노인의 뒷모습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공개된 노인은 17세 여진구가 4시간 여 걸친 노인 특수분장으로 변신한 것. 걸음걸이부터 떨리는 손 짓까지 섬세하게 노인을 표현한 여진구의 연기에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여진구 소속사 측은 뮤직비디오 출연에 대해 "백지영 노래와 뮤직비디오 콘티, 이기백 감독님이 좋아서 출연하게 됐다"면서, "스타가 아닌 배우가 되는 것이 모토였기 때문에 노인 분장을 흔쾌히 결정했다. 1초의 고민이나 망설임도 없었다. 본인도 즐기면서 하더라"고 덧붙였다.

또한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측은 "여진구는 뮤직비디오에서 노인 역할을 위해 특수 분장뿐만 아니라 노인의 걸음걸이, 떨리는 손짓 등 디테일 한 부분까지 신경 쓰며 섬세한 연기를 했다. 여진구의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인해 현장에 있는 모든 스태프의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Advertisement
함께 촬영한 백지영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집중력을 잃지 않고 감정에 몰입하는 모습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정말 열정적인 연기력에 박수를 보낸다. 훌륭한 배우가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응해줘서 너무 고맙다. 앞으로 멋진 배우로 더 큰 성장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배우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백지영 여진구 노인분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백지영 여진구 노인분장 역 완벽했다", '백지영, 여진구 연기력 감탄할만 해", "백지영 여진구 연기력 눈물 가득하다", "백지영 여진구, 섬세한 감정연기 대박"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