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처럼 관심을 모으고 이유는 선착순 50세대에 한하여 기존에 47평 25%할인 혜택과 더불어 20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Advertisement
-수도권 미분양 주택 10년 만에 최저치 기록
Advertisement
-실입주금 1억에 입주가능 한 아파트
Advertisement
위시티블루밍은 지하3층~지상30층의 24개 동에 전용면적 기준 130~207㎡(구39~62평형) 규모로 2350세대이다. 위시티는 블루밍과 자이로 7033가구의 아파트가 지어졌다. 3.3㎡당 1000만 원대로 낮아지고,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47평의 경우 실입주금 1억으로 입주가 가능하기에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점이 눈에 띈다.
특히 일산 식사지구는 경기서북부에서 유명한 부촌이자 명품학군으로 소문나 있어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단지 인근에 고양국제고등학교와 자율형 공립고등학교인 저현고등학교를 비롯해 , 5개의 초,중,고등학교와 동국대 바이오 메디캠퍼스가 자리 잡고 있다.
위시티블루밍은 서울 시내로의 접근성이 뛰어나 일산IC와 고양IC가 가깝고, 제2자유로워 지하철3호선 ,경의선 복선전철을 이용하기에 편리한 위치다. 또한 위시티블루밍 자체적으로 서울역, 여의도, 강남 등 주요지역을 순환하는 셔틀버스와 최근 발표된 고양 식사지구~강남,여의도 정기권 좌석버스가 5월부터 운영 예정이어서 서울로 출퇴근하는 데 무리가 없다.
또한 서울시가 신분당선을 '강남-신사-동빙고-회현-광화문-평창-은평뉴타운-삼송'까지 연장하기로 발표한 가운데 최근 '신분당선 삼송-식사-중산-킨텍스 구간 연장 촉구 건의안'이 15일 경기도의회 본회의에서 통과됨에 따라 신분당선 연장건의안은 정부의 기획재정부와 국토교통부에 이송되고 경기도는 정부와 추진협의를 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발표에 신분당선 연장에 최대 수혜지역인 식사지구 위시티블루밍의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은 신분당선 연장건의안 통과에 따라 남부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족했던 경기북부지역의 교통인프라가 해결되는데 큰 기대를 걸게 됐다고 분양관계자는 전한다.
홍보관은 예약 담당 지정제로 운영이 되어 문의 또는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대기시간이 줄어든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문의 1566-3810. 홈페이지 (www.위시티블루밍모델하우스.kr )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