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9일 이진욱의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는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배우 이진욱씨와 공효진씨가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입니다"라며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Advertisement
앞서 이날 오전 스포츠서울닷컴은 공효진과 이진욱의 열애를 보도하며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스케줄이 없을 때 대부분 함께 시간을 보낸 공효진과 이진욱은 주로 심야에 올빼미 데이트를 즐겼으며, 외부 데이트를 할 때도 서로를 배려해 나란히 걷는 걸 자제하고 따로 걷는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특히 공효진은 벙거지 모자에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주위를 살피며 조심스럽게 행동하기도 했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로 데뷔한 공효진은 드라마 KBS '상두야 학교가자', MBC '파스타'. '최고의 사랑', SBS '주군의 태양'에 출연하며 '로코퀸'으로 자리 잡았다.
또 이진욱은 2003년 광고 모델로 데뷔 후 MBC '에어시티', SBS '유리의 성', KBS '강적들'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한편 공효진과 이진욱은 현재 각각 차기작으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와 tvN 사극 드라마 '삼총사'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하 윌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오전에 보도 된 이진욱, 공효진씨 열애 관련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배우 이진욱씨와 공효진씨가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길 바라며, 배우로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