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승덕, '친딸 폭로글' 관련 1일 긴급 기자회견…어떤 말 할까?

by
고승덕 '친딸 폭로글' 기자회견
Advertisement
고승덕 '친딸 폭로글' 기자회견

Advertisement
서울시교육감 후보 고승덕이 자신을 향한 친 딸 고희경 씨의 비판과 관련해 1일 오후 긴급기자회견을 연다.

이날 기자회견은 오후 2시30분 쯤 을지로 3가의 선거사무실에서 진행되며, 고승덕은 친딸 고 씨의 과거 폭로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표명할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앞서 지난달 31일 고 후보의 친딸 캔디 고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고 후보는 자신의 자녀 교육에 전혀 관심을 두지 않았고, 이런 사람은 한 도시의 교육 정책과 시스템을 관장할 교육감 자격이 없다"는 내용의 글을 올려 논란이 일었다.

이에 고 후보측은 기자들에게 문자를 보내 "아픈 가족사에 대해 세세히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아버지로서 자식들이 받은 상처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며 "지난 10여 년간 청소년 활동과 봉사에 매진했던 것도 바로 그 때문이었다"고 해명에 나섰지만 비난 여론은 사그러들지 않고 있다.

Advertisement
고승덕 '친딸 폭로글' 기자회견에 네티즌들은 "고승덕 '친딸 폭로글' 기자회견, 어떤 이야기 할까?", "고승덕 '친딸 폭로글' 기자회견 내용이 궁금하다", "고승덕 '친딸 폭로글' 기자회견, 선거 변수 될까?", "고승덕 '친딸 폭로글' 기자회견, 선거 며칠 앞두고 논란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