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코트디부아르는 15일 브라질 헤시피의 아레나 페르남부쿠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조별리그 C조 1차전에서 일본에 2-1로 역전승을 거뒀다.
Advertisement
이영표의 예측은 정확히 들어맞았다. 코트디부아르는 후반 19분 세르주 오리에의 크로스를 알프레드 보니가 헤딩골로 연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이어 2분 뒤 역시 오리에의 크로스를 제르비뉴가 다시 헤딩골로 연결, 2-1로 승부를 뒤집었다.
Advertisement
이영표는 이어 "일본 응원단이 피로해진 것 같다. 여기까지 오는데 얼마나 힘들었겠나"라면서 "나도 여기까지 오는데 몇 시간이 걸렸다. 그런데 지금(코트디부아르 역전에) 피로가 확 풀린다"라고 말해 조우종을 당황시켰다.
Advertisement
이영표는 이날 경기에 앞서 진행된 승자예측에서 "머리는 일본의 승리를 말하는데 가슴은 코트디부아르의 승리를 원한다"라며 코트디부아르의 2-1 승리를 예측했다. 승자 예측에 스코어까지 적중시킨 것.
코트디부아르 일본 이영표 해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코트디부아르 일본 이영표 해설, 완전체 선출 해설", "코트디부아르 일본 이영표 해설, 재미도 있고 내용도 충실하고 대박", "코트디부아르 일본 이영표 해설, 갓영표 찬양찬양해", "코트디부아르 일본 이영표 해설, 이영표 만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