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롤 패치 완료, 월드컵 시즌 맞아 축구 테마 신스킨 출시 '완전 대박'

by
롤 패치 완료
Advertisement
롤 패치 완료

Advertisement
인기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의 4.10 롤 패치가 완료됐다.

롤을 제공하는 라이엇게임즈는 이날 오전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롤점검을 진행했다.

Advertisement
이번 롤 점검에서는 북미 서버에 적용한 4.10 롤 패치가 적용됐다.

4.10 롤 패치로 인해 월드컵 관련 스킨들이 출시되었으며, 챔피언 게임 플레이 변경과 원거리 딜러가 올라갔다.

Advertisement
이번 롤 패치를 통해 '축구광 그라가스', '스트라이커 루시안', '빗장수비 알리스타', '골키퍼 마오카이', '레드카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등 총 5종의 챔피언 스킨이 신규 출시됐는데 축구의 대표적인 포지션에서부터 심판, 그리고 팬까지 축구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플레이어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스트라이커 루시안' 스킨은 코트디부아르의 공격수 '드록바'를 연상케 하는 외모로 유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롤 패치 완료에 네티즌들은 "롤 패치 완료, 완전 대박", "롤 패치 완료, 빨리 집에 가서 하고 싶다", "롤 패치 완료, 오늘은 무조건 칼퇴근", "롤 패치 완료, 월드컵 시즌은 시즌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