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 프로그램은 암흑=시각 차단의 단순 경험으로 정의했던 기존의 상품들과 달리, 시각을 차단하는 대신 다른 4개의 감각을 극대화한 놀이로 승화 시킨 '4감 극대화 놀이 체험프로그램'이다.
Advertisement
실제로 3년째 같은 과 학생과 연애를 하고 있는 대학생 이 모씨(25, 남)는 "여름방학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연인과 만나는 횟수가 극히 적다"며 "연인과 매번 만날 때 마다 똑같은 코스로 데이트를 하다 보니 자연스레 권태기가 찾아온 것 같아 관계를 회복할 만한 새로운 데이트를 찾다 '다크룸 에피소드Ⅰ'의 이벤트를 신청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어두운 공간 속에서 서로 믿고 의지하며 프로그램을 즐기다보니 어느새 잊고 있었던 서로에 대한 애정이 커지게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어둠체험 프로그램 다크룸의 첫 번째 시리즈인 '다크룸 에피소드Ⅰ'은 오는 7월 1일 정식 오픈하며 홈페이지(http://darkroomepisode.com/)와 현장 예매로 구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한편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다크룸 에피소드Ⅰ'은 매 시간 25분 간격으로 운영되며 최소 4인부터 최대 10인까지 체험 가능하다. 또한 예약 순서에 따라 원하는 시간대에 체험신청을 할 수 있어 체험을 원하는 참가자는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유리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