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너스상이나 중국의 절세가인 양귀비의 모습에서 유추해볼 수 있듯이 과거의 미인이 풍만한 몸매를 지녔다면, 현재는 슬림하고 늘씬한 아름다움이 찬양 받는 시대다. 그래서 현대의 여성들은 다이어트에 상당한 노력을 쏟고 있는데, 살이 빠지면서 가슴부터 빈약해지는 곤혹스러운 결과가 수반되는 경우가 있어 여성들의 고민은 날로 커져가고 있다.
Advertisement
한방가슴성형은 근육층과 혈자리를 자극해 가슴조직이 자가재생하고 증식할 수 있도록 한다.
Advertisement
아미율한의원 신나리원장은 "한방가슴성형은 무조건 가슴을 크게만 만드는데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체형적 문제를 바로잡고 가슴과 관련 있는 장부와 자궁을 비롯한 생식기계 전반의 기능을 끌어올리는 치료에 가깝다"며 "출산이나 다이어트로 처지고 꺼진 가슴을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발육되도록 해 나이를 막론하고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또한 신나리원장은 "내원하시는 환자분들이 가장 걱정하시는 부분이 '정말 한방요법으로 가슴이 커질 수 있는지', '얼마나 커질수 있는지'인데 한방가슴성형 효과에 대한 자신감으로 최근에는 '한방가슴성형 책임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원장은 "한방가슴성형은 보형물 삽입이나 절개 없이 자연스럽게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시술이고, 부작용이나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시술이니만큼 빈약한 가슴이 고민인 여성분들은 이를 한번쯤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