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시즌을 맞이하여 치킨전문점들의 기대가 컸던 가운데 아쉽게도 16강 진출이 좌절되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오는 아시안게임과 매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야구 등 행사는 계속된다. 스포츠 관람은 치킨이 없어서는 안될 만큼 국민 메뉴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이제는 단순히 오리지널 치킨만으로는 경쟁력이 없고 남들과 다른 색다른 치킨 메뉴가 꾸준히 생겨나야 수 많은 치킨 브랜드 중에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다.
최근 여러 브랜드에서 생기고 있는 신 메뉴들의 특징은 점차 여성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로 바뀌고 있고 여성을 사로잡으면 매출이 높아지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Advertisement
'더후라이팬'은 이러한 트랜드를 미리 예측하고 여성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전문점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천연향신료 파우더와 신선한 부분육만 사용하고 뼈없는 치킨 메뉴가 다양하며, 유쾌하고 생기발랄한 레드, 톤 다운된 보조색상을 사용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여성들의 발길을 꾸준히 잡아 왔다.
Advertisement
치킨창업을 위한 안전한 창업 체크포인트 분석과 사업성분석등을 통해 초보 예비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업설명회도 매월 진행 중이다.
'더 후라이팬' 의 창업설명회는 오는 2014년 7월 10일 목요일 오후 4시 마포구 창전동에 위치한 '더후라이팬' 본사(H&P System)에서 진행된다.
Advertisement
이번 창업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후라이팬 홈페이지(www.thefrypan.co.kr) 또는 대표전화(1544-292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