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몬 "휴가여행상품 구매하면 무제한 자동적립"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소셜커머스 티몬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여행상품 무제한 자동적립 이벤트를 선사한다.

연중 여행상품 매출이 최고치에 달하는 7월 중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뒤늦게 휴가 계획을 세우거나 급히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최대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Advertisement
해외여행 상품을 구매하면 5%, 국내여행 상품을 구매할 경우 3%가 무제한 자동 적립된다.

상품단가가 높은 여행상품의 특성상 3∼5% 적립은 소비자에게 큰 혜택으로 돌아온다.

Advertisement
이번 휴가철 티몬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해외 괌 3박4일 상품의 경우 성수기인 7월말 기준 4인가족(성인 2명·아동 2명) 여행 패키지 구매 시 최소 16만원 상당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몬의 여행 카테고리에서 레저 입장권 및 항공권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해당되며 구매일로부터 20일 후 자동 적립된다.

Advertisement
현재 티몬에서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상품의 경우 극성수기(7~8월)에 이용할 수 있는 99만9000원 패키지부터 10월 이후 일정을 미리 예약 시 56만9000원에 구매 가능한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국내 여행지로는 울릉도 2박3일 패키지(20만9000원)와 보령머드축제 당일여행권(2만2900원)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티몬 이호수 투어본부장은 "티몬 투어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매년 배 이상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최고의 구성과 혜택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