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유출, 유튜브에 풀영상 게재...심지어 엔딩 크레딧까지 '헉'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유출, 유튜브에 풀영상 게재...심지어 엔딩 크레딧까지 '헉'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풀영상이 유출됐다.
20일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의 수입/배급을 맡은 소니 픽쳐스 홈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 예고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하지만 해당 영상에는 예고편이 아닌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2시간 21분 34초짜리 전체 영상이 담겨있다. 한글 자막은 물론 엔딩 크레딧도 나온다. 이는 완성판 전체 분량을 예고편으로 잘못 업로드 한 것이었다.
이에 소니픽처스 홈엔터테인먼트 측은 소니픽처스 본사에 이 같은 사실을 긴급 보고한 뒤 영상 업로드 7시간 만에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유출본은 삭제 조치 했다.
하지만 이미 7시간이 흐른 뒤라 조회수만 47만뷰를 넘어섰고, 특히 1080P, 720P 등 고화질 유출본이 온라인상에서 공유되기 시작했다.
이와 관련해 소니픽쳐스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일단 삭제는 됐지만 아직 정확하게 사태를 파악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에서 이를 담당하는 사람이 없고 모두 본사에서 관할하기 때문에 현재 미국은 주말인데다가 자정이라 수습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며 "빨리 사태를 알아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시간이 걸릴 것 같다"고 덧붙였다.
많은 네티즌들은 스파이더맨 유출 소속에 "스파이더맨 유출, 정말 깜짝 놀랐네요", "스파이더맨 유출, 안타깝게 못 봤네요", "스파이더맨 유출, 보고 싶었는데 결국 유출이 됐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