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기업 다하누(www.dahanoo.com 대표 최계경)는 올해 설보다 20% 가량의 물량을 더 확보하는 동시에 부담 없이 명품한우를 선물할 수 있도록 '2014년 추석 맞이 한우선물세트 특선'을 준비했다.
이번 다하누의 고품격 한우 선물세트는 다채로운 구성의 맞춤형 형태로 최고급 한우만을 엄선했으며 기존 판매가보다 20% 할인된 저렴한 금액으로 전 상품 판매한다. 가격은 한우 1등급 기준으로 2만원 대부터 20만원 후반대의 명품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Advertisement
최상의 육질로 된 한우 갈비만을 골라 정성스럽게 손질한 인기 선물세트인 '갈비세트'와 명품 한우만을 선별해 프리미엄 불고기로만 구성한 '불고기세트'는 중량에 따라 1호에서 3호까지 다양하게 판매한다.
또 최상급 구이용 한우로 구성해 맛과 모양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명품세트'는 등심, 안심, 채끝, 특수부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장 선호하는 부위로만 구성한 '종합세트'는 등심, 찜갈비, 국거리, 불고기, 다짐육 등이 담겨있다.
Advertisement
아울러 보신용으로 으뜸인 토종 한우의 사골, 우족, 꼬리를 골고루 담은 건강 선물세트 '효도세트'와 명절세트에 꼭 필요한 품목인 국거리, 불고기, 산적, 장조림, 다짐육으로 구성된 '명절세트' 역시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화학조미료, 합성보존료, 발색제를 넣지 않은 최고급 '육포세트'와 100% 한우 사골과 잡뼈로 우려낸 한우 '곰탕세트' 등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Advertisement
다하누 최계경 대표는 "일찍 찾아온 추석으로 선물세트 예약에 대한 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추석에도 명절 효도상품인 한우 선물세트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하누는 이번 선물세트 전 상품을 무료 배송함과 동시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산지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산소포장을 원칙으로 하며 뼈 상품, 찜갈비 등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냉장상태로 배송해 각 가정까지 완벽한 상태로 전달한다.
한우마을 김포/영월 다하누촌과 고기백화점 AZ쇼핑 판교/수진역/동탄점의 방문 구매 및 전화 주문이 즉시 가능하며 다하누가 운영하는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에서는 8월 1일부터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대표 문의 전화: 다하누몰 1577-5330.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