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파우더 요거트 프로바이요, 바쁜 학생-직장인 사이에 아침 대용으로 인기

by
오스타코리아의 프로바이요가 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 인기다.사진제공=오스타코리아
Advertisement
자연, 건강 식품 브랜드 오스타코리아(www.ostarkorea.com)가 출시한 유산균 파우더 요거트 '프로바이요'가 학생, 직장인 사이에서 인기다.

Advertisement
유산균 파우더 요거트 '프로바이요'는 바쁜 학생과 직장인의 아침 시간을 절약하면서도 맛과 영양을 고르게 섭취할 수 있어, 건강한 식사대용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60억 마리의 특허 받은 유산균이 포함된 파우더 타입의 유산균 요거트 제품이다. 크랜베리, 파파야, 아몬드, 그래놀라 등 10가지의 견과류와 건과일이 첨가돼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골고루 갖췄다.

찬물이나 우유를 부으면 요거트처럼 부드러운 제형으로 변해 농도조절이 가능하며 파우치 형태라 출근, 등교, 외출, 운동 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즐겨 먹을 수 있다.

Advertisement
오스타코리아 황대봉 팀장은 "바쁜 출근길 아침을 먹고 출근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인데 프로바이요 제품과 함께 직장인들도 건강을 챙겼으면 좋겠다"며 "하루종일 꽉찬 일정을 소화하는 학생들에게도 잠시 시간을 내어 섭취하면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