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피자헛, '타코피자 세트메뉴' 한정특가

by
Advertisement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이승일)이 멕시칸 향이 가득 살아있는 신제품 '타코피자' 출시를 기념하여 피자 한판 가격에 사이드메뉴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타코피자 세트메뉴'를 인터넷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Advertisement
이번 '타코피자 세트메뉴'는 신제품 출시 이후 고객들이 보내주는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타코피자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타코피자 세트메뉴는 온라인 한정 특가로 선보이며 전화, 매장 방문포장, 레스토랑 주문 시 이용 불가하다. 가격은 미디엄(M) 사이즈 세트는 2만 1900원, 라지(L) 사이즈 세트는 2만 7900원으로, 피자헛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골드 스파이시윙 4조각과 음료를 무료 세트 구성으로 이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피자헛의 신제품 타코피자는 육즙 가득한 포크 까르니타스 토핑과 매콤한 할라피뇨, 바삭한 나쵸 크럼블과 고소한 체다치즈를 올려 멕시칸 타코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따로 제공되는 싱싱한 양상추와 매콤한 살사소스를 얹어 싸 먹으면 한 입 가득 아삭 매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부장은 "타코피자에 보내주는 많은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한정 특가 세트 메뉴를 선보였다"며 "알뜰하게 즐기는 타코피자 세트메뉴로 올 여름 스트레스와 무더위를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