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솜 엉덩이 이름쓰기, ‘1위 공약’ 실천 ‘안무 넣어도 되겠어’ 섹시 매력

by
다솜 엉덩이
Advertisement
'다솜 엉덩이'

Advertisement
걸그룹 씨스타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멤버 다솜이 엉덩이로 이름쓰기를 하며 눈길을 끌었다.

씨스타는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터치마이바디(Touch My Body)'를 열창, 1위 영예를 안았다.

Advertisement
1위 소감 후 씨스타 멤버들은 한 자리에 모여 가위-바위-보를 했고, 혼자 보를 낸 다솜은 1위 공약으로 내걸었던 '엉덩이로 이름 쓰기'를 곧바로 실천했다.

특히 다솜은 섹시한 뒤태를 뽐내며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 냈다.

Advertisement
이날 씨스타는 핫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썸머룩을 선보이며 군더더기 없는 탄탄한 바디라인과 중독성 강한 애플힙댄스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씨스타 '터치마이바디(Touch My Body)'는 도입부부터 나오는 색소폰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으로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가 특징이다.

Advertisement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핫펠트(예은), 인피니트, 씨스타, 걸스데이, 헨리, 옴므, B1A4, 현아, 블락비, 레드벨벳, 에디킴, 헤일로, B.I.G, 루커스, 소년공화국, 럭키제이, 마마무, 베스티, 백퍼센트, 엑스텐이 출연했다.

한편, 다솜 엉덩이 이름쓰기에 누리꾼들은 "다솜 엉덩이 이름쓰기, 매력적이야", "다솜 엉덩이 이름쓰기, 섹시해", "다솜 엉덩이 이름쓰기, 씨스타 귀엽네", "다솜 엉덩이 이름쓰기, 깜짝 놀랐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