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님과함께 사유리, 父 외도 폭로에 이상민 당황 '증거 사진까지…'

by
'님과함께' 사유리 이상민
Advertisement
'님과함께' 사유리 이상민

Advertisement
이상민이 사유리의 아버지가 과거 외도한 사실을 알고 당황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 이상민과 사유리는 가상 결혼 생활을 시작했다.

Advertisement
이날 이상민은 재혼 허락을 받기 위해 사유리의 부모님이 계신 일본 집을 찾았다. 민들레즙을 선물하며 점수를 딴 이상민에게 사유리 어머니는 "후지타 집안에서 절대로 하면 안 되는 두 가지는 바람피우는 것과 도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 "도박 같은 거 할 줄 모른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사유리는 "아빠는 걸렸다"고 깜짝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어 사유리의 어머니는 증거 사진이라며 참회의 절을 올리고 있는 사유리 아버지의 사진을 이상민에게 보여줬다.

놀란 이상민은 "아버지가 바람을 피우신 거냐"고 물었다. 그러자 사유리 아버지는 "그건 말할 수 없다"며 눈치를 봤고, 사유리의 어머니는 말없이 조용히 사진을 다시 한 번 들이밀어 폭소케 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님과 함께' 사유리 이상민, 진짜 대단한 집안", "'님과 함께' 사유리 이상민, 완전 빵 터진다", "'님과 함께' 사유리 이상민 표정이 더 웃겨", "'님과 함께' 사유리 이상민, 부모님도 예사롭지 않아"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