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인나, 심플한 듯 과감한 볼륨 스타일 '검정 속옷 노출' 깜짝

by
유인나
Advertisement
배우 유인나가 시스루룩 스타일로 아찔한 볼륨감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14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의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유인나, 남궁민, 이영은, 진이한, 하연주 등이 참석했다.

이날 유인나는 블랙과 화이트로 깔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하지만 상의가 시스루룩 스타일로 검정 이너웨어가 비치는 과감함을 시도하면서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또한 킬힐로 남다른 각선미를 자랑한 유인나는 미모 만큼이나 볼륨몸매에 주목을 받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유인나 물오른 미모다", "유인나 미모만큼 몸매도 대박", "유인나 심플한 듯 하면서도 과감한 시스루", "유인나 시스루로 볼륨이 더욱 돋보이네", "유인나 여성미 물씬 풍긴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마이 시크릿 호텔'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새 신랑과 예식 지배인으로 7년 만에 재회하게 된 전 부부 '남상효(유인나)'와 '구해영(진이한)'의 꼬일 대로 꼬인 결혼식과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을 그린 16부작 킬링 로맨스물이다. 오는 18일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