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다스트림, 하이마트와 전자랜드 등 가전매장 입점

by
Advertisement
유명 탄산수 제조기 브랜드 소다스트림을 수입, 유통하고 있는 밀텍산업(대표 황의경)이 하이마트 ? 전자랜드 등 가전매장 입점을 통해 유통채널을 확대한다.

Advertisement
먼저, 하이마트 5개점(잠실, 서울역, 청량리역, 김포공항, 인천 계양)에서는 실용성이 강조된 보급형 모델인 '스트림2'와 3단계로 탄산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소스(플라스틱)'을 판매한다. 제품 구매시 1L 전용병과 인공 감미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천연프리시럽 1종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전자랜드 6개점(천안, 남천, 울산, 언양, 기장, 동래)에서도 가벼운 소재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캠핑 등의 야외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네시스'와 '소스(플라스틱)' 제품을 판매한다.

Advertisement
한편, 소다스트림은 가전매장 입점을 기념해 탄산수 시음회를 진행 중이다. 이번 시음회는 오는 8월 31일(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하이마트 5개점 내 판매 코너에서 진행하며, 직접 탄산수를 만들어보고 4종의 다양한 천연시럽을 넣은 건강한 탄산음료를 시음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다스트림 공식 수입원 밀텍산업의 황의경 대표는 "탄산수의 대중화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백화점과 홈쇼핑, 오픈마켓에 이어 국내 대표 가전매장에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