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에 출시된 오더스테이션 9월 신제품은 약국을 찾는 소비자 중 영유아와 부모님을 위한 아이템으로 새롭게 구성됐다.
Advertisement
우선 장 기능 저하와 비뇨기 질환 환자들에게 유용한 '크리센' 성인용 기저귀는 성인 체형에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는 팬티형으로 착용과 교체가 간편하고 착용감이 좋은 제품이다.
Advertisement
복음자리 '자연에서 온 과일칩'은 100% 순수 과일을 저온열풍건조 방식으로 제조하여 과일 본연의 맛과 향, 영양소까지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자연에서 온 과일칩'은 감귤, 사과, 파인애플 3가지로 구성돼 있다.
Advertisement
아이들에게 친숙한 뽀로로와 구름빵 캐릭터를 삽입한 과수원길의 과일칩과 쌀과자는 과일과 유기농 현미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뽀로로와 과수원길'은 동결건조 방식으로 제조돼 영양손실을 최소화했으며 무가당, 무첨가물, 무색소 제품이다. '구름빵 과수원길'은 무농약 현미 쌀과자로 합성감미료와 방부제가 없는 제품이다.
이미 중국 북경 국빈관에서 해외 정상들을 접대하는 물로 지정돼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중국 전역에 판매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2010년에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식음료 평가 기관인 국제맛품평회(ITQi)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태전그룹 오더스테이션 관계자는 "이번 9월 신제품은 영유아 및 부모님을 위한 기능성 아이템을 다수 선정해 출시했다"며 "오더스테이션을 이용하면 물품을 직접 구매, 운송하는 번거러움 없이 가까운 약국을 통해 주문부터 배송까지 일련의 과정을 한번에 진행할 수 있어 원하는 제품을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