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중환자실 "혈압 떨어져 수술 중단"…이소정 골절상

by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중환자실-고은비 사망
Advertisement
레이디스 코드 멤버 권리세가 혈압이 떨어져 수술을 중단한 채 중환자실로 옮겨졌다.

Advertisement
3일 한 매체는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권리세의 수술소식에 대해 보도했다.

매체는 "권리세가 이날 오전 9시 30분께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에서 수술을 마치고 중환자실로 옮겨졌다"면서, "과다 출혈로 인해 혈압이 떨어져 더 이상 수술이 쉽지 않다는 판단에서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특히 머리를 다친 권리세는 심폐소생술(CPR)을 받아야 할 정도로 위독한 상황이었으며, 현재까지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 역시 "중환자실로 옮겨서도 의료진이 계속해서 몇 차례 수술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추이를 지켜봐야한다는 입장이다.

이어 소속사 측은 "멤버 소정은 골절상으로 부상 부위의 수술을 앞두고 있습니다. 애슐리, 주니는 부상 정도가 다행히 심하지 않은 상태이나 큰 충격을 받은 상태로 여러 검사와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故은비의 빈소는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에 마련되었으며, 발인은 오는 9월 5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라고 다른 멤버들의 상황도 전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중환자실 조금 더 힘을 내 주길",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중환자실 팬들의 응원이 전해졌으면",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중환자실, 고은비 사망에 가족들 얼마나 힘들까",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중환자실 가족들 생각하니 가슴 아프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해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리세 소정 애슐리 고은비 주니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2014년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신인상 여자그룹부문을 수상했으며, 8월 '키스 키스(KISS KISS)'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