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온게임넷, 한가위 특집 프로그램 2편 연속 방송

by
Advertisement
게임채널 온게임넷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한가위 특집 방송 2편을 특별 편성한다.

Advertisement
첫번째는 온게임넷의 출연진이 총출동하는 '온게임넷 스페셜'. 온게임넷 중계진이 출연해 시청자에게 한가위 인사를 하며,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함께 하는 콘셉트다.

현재까지 확정된 출연진은 강 민, 김동준, 김정민, 김태형, 권이슬, 박용욱, 박태민, 정소림, 정노철, 이동진과 글로벌 캐스터 '초브라' 조한규, '도아' 에릭 론퀴스트 등 12명이다. 방송은 8일과 9일 오후 1시에 편성된다.

Advertisement
두번째 특집은 김태형, 강 민, 김동준 해설이 출연하는 '나는 캐리다' 스페셜 프로그램이다. '불꽃수련'이라는 부제가 붙은 이번 방송에서는 3명의 MC진과 함께 일명 초고수 장인 (LoL 게임 내에서 특정 챔피언을 능숙하게 다루는 인물을 지칭) 10인이 출연해 불꽃 대결을 펼치며 게임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이번 'LoL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한국팀도 출연해 전국 재야의 장인들과 함께 특별 훈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평소 대회에서 볼 수 없던 일반인 초고수들과 프로 선수들이 어떤 경기를 만들어낼지가 관전 포인트로, 11일과 12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