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YTN은 12일 시청자 제보 영상을 통해 12일 새벽 3시30분 경 서울 강변북로 일산 방향 동부이촌동 신동아 아파트 앞에서 발생한 승리의 교통사고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후 속도를 제어하지 못한 듯 승리가 탄 포르쉐 차량이 3차선에 있던 검정색 차량을 들이받고, 가드레일로 돌진한 뒤 연기를 내뿜으며 그대로 뒤집혔다.
Advertisement
이 사고로 검은색 차량에 탑승 중이었던 2명은 경미한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 됐으며, 승리는 큰 부상 없이 구급차 이송 중 하차한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승리 교통사고와 관련해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외관상 승리의 부상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교통사고가 난 만큼 정밀한 검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된다"며 "이를 위해 병원에 입원해 검사를 받으며 몸 상태를 체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찰은 승리가 과속으로 차를 몰다 사고를 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에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911 블랙박스, 왜 이렇게 운전을 한 거죠? 노나곤에서 술을 마신 건 아니겠죠?",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포르쉐911차가 앞 차를 박았네요. 노나곤 파티와 연관이 있는 것은 아니겠죠?",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어떻게 공개된 거죠?",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졸음이었을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