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 17일 '컬투쇼' 전격 출연

by
Advertisement
영화 '슬로우 비디오'에서 남다른 동체시력의 소유자 '여장부' 역을 맡은 배우 차태현이 17일 오후 2시 SBS FM '두 시 탈출 컬투쇼'를 통해 생방송 라디오에 출연한다.

Advertisement
차태현은 최강 DJ 컬투와 함께 영화 속 캐릭터만큼이나 특유의 친화력을 발휘, 유쾌한 입담을 펼치며 무더위에 지친 청취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충무로의 쟁쟁한 배우들과 함께 작업한 소감부터 '슬로우 비디오'의 다양한 촬영 에피소드까지, 어디에서도 쉽게 접할 수 없는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Advertisement
차태현은 '슬로우 비디오'의 개봉을 앞둔 가운데, 팬들과 조금 더 가깝게 만나 소통하기 위해 라디오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10월 2일 개봉하는 '슬로우 비디오'는 남들이 못 보는 찰나의 순간까지 보는 동체시력의 소유자 '여장부'(차태현)가 대한민국 CCTV 관제센터의 에이스가 되어, 화면 속 주인공들을 향해 펼치는 수상한 미션을 담은 작품이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