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해커스토익 특강은 모의고사와 영역별 문제풀이를 통한 집중도 높은 특강으로 구성됐다. 모의고사 응시 후, 모바일을 통해 바로 점수와 오답유형 심층분석에 대한 성적표를 확인한 뒤 이후 이어지는 파트별 특강에서 문제풀이를 하는 방식이다. 문제풀이 특강은 해커스 스타강사진 성지영(LC), 전신홍(RC 파트 5&6), 이상길(RC 파트 7)강사가 '빈출문제 집중적으로 분석하여 LC 만점 완성' / '전략적인 문제풀이 비법을 통한 전략' / '지문이 읽히는 패러프레이징'으로 나눠 각각 진행했다.
Advertisement
성지영 강사의 경우 미/영 발음 청취와 연음 발음 구분법, 시험에 자주 틀리는 문제풀이방법을 주제로 진행했으며, 전신홍 강사는 읽고 푸는 문제와 읽지 않고 푸는 전략적 문제풀이 비결을 공개했다. 또 이상길 강사는 최근 10년간의 기출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빈출 유형 및 완벽 해법과 논리적 정답 도출법을 제시해 단기간에 점수 상승을 위한 압도적인 강의력을 보여줬다.
Advertisement
한편, 지난 21일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해커스토익 빡센특강'에서 진행된 설문조사에 따르면 토익학원 선택 1순위(37%)와 해커스어학원 선택이유 1위(25%) 모두 '선생님'인 것으로 나타났다.
Advertisement
해커스어학원 전재윤 대표이사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끝까지 앉아 수업을 들었으며, '유익하고 큰 도움이 되는 특강'이라는 반응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알찬 토익특강을 통해 수험생들이 시험에 앞서 토익정답율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