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거미, 10월 개최 단독 콘서트 포스터 공개. 가을 내음 '물씬'

by
Advertisement
거미의 단독 콘서트 'Fall in Fall'의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Advertisement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거미의 공연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거미는 가을밤 소극장 공연에 어울리는 아늑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하며 이번 공연을 통해 더 깊이 있는 음악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고 전했다.

지난 7월에 개최되었던 'Fall in Acoustic'보다 더 소극장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직접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미리 사연을 받아 소개하는 코너도 진행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하고 있다. 특히, 이 코너 진행은 거미가 직접 팬들과 가까이에서 이야기하고자 아이디어를 냈고, 현재까지 일상적인 소소한 고민부터 말 못할 고민, 연애사까지 다양한 사연들이 쏟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가을밤과 어울리는 음악을 담은 이번 공연은 최대한 가까이에서 관객들과 소통하는 데에 초점을 맞춘 이번 공연에서 거미는 자신의 깊은 음악 세계와 그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을 다채로운 편곡의 라이브 무대로 선보이며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분위기로 공연을 달굴 예정이다.

거미의 공연 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지난 거미 공연에 반해서 이번 공연도 당장 예매했다! 더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거미의 음악, 완전 기대!!", "사연 신청받는다니, 얼른 사연 보내야겠다. 꼭 뽑혔으면 좋겠네~", "'믿고 듣는' 거미의 음악, 이번 공연도 기대해도 되겠죠? 얼른 10일이 왔으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거미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10월 10일, 11일 양일간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