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노윤호 열애설' 서예지, 몸매 이 정도였어? 군살無 볼륨 실루엣 '섹시'

by
'유노윤호 열애설' 서예지
Advertisement
'유노윤호 열애설' 서예지

Advertisement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서예지의 일상 사진이 화제다.

9일 한 매체는 "현재 MBC 월화극 '야경꾼일지'에 출연하고 있는 정유호와 서예지가 함께 연기호흡을 맞추다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이 매체는 "다국적 팬을 확보하고 있는 정윤호가 보는 눈이 많아 외출이 부담스러운 것을 감안해 주로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으며, 휴일에는 둘이 오붓하게 데이트도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이날 서예지의 소속사 임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서예지에게 확인한 결과 정윤호는 현장에서 잘 챙겨주는 친한 오빠일 뿐이라고 하더라. 두 사람은 연인이 아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 서예지는 최근 "대방출?"이라는 단문의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서예지는 완벽한 발레 동작과 늘씬한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서예지가 유노윤호와 열애설 난 배우구나", "유노윤호와 열애설 난 서예지 예쁘네", "유노윤호와 열애설 불거진 서예지 유연성 엄청나", "유노윤호와 열애설 난 서예지 발레 전공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