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매년 예술, 영화, 음악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중 하나를 선정해 진행되며, 특히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과정에서 참가자들이 기아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문화 콘텐츠에 기아 브랜드를 접목시켰다.
Advertisement
참가자들은 ▲롱디 ▲로큰롤라디오 ▲이유림 ▲본킴 등 국내 유명 인디뮤지션과 함께 ▲경북 영천 별빛마을 ▲전북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 등 국내 이색 여행지 4곳 중 1곳을 여행하게 된다.
Advertisement
이번 행사는 대학생, 사회초년생 등 대한민국20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13일(월)부터 다음달 2일(일)까지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urpriseweekend)에서 ▲함께 하고 싶은 인디뮤지션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한 후 공유하면 된다.
Advertisement
당첨자 선정부터 실제 음악여행까지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의 전 과정은 영상으로 제작돼 페이스북, 유튜브 등 주요 SNS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인디뮤지션들이 직접 음악여행을 하면서 얻은 느낌을 음악을 통해 공유하는 이번 콘서트는 팝, 힙합, 록,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진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해의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앤드' 프로그램은 여행과 음악을 좋아하는 20대들과 함께 호흡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매년 음악여행을 테마로 한 독창적인 행사를 진행해, 20대들에게 낭만적인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