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명환 임지은 부부, 결혼 전 결벌? "고명환 결혼에 뒷걸음질 치는 것 같아"

by
임지은 고명환
Advertisement
개그맨 고명환과 배우 임지은 부부가 결혼전 한차례 결별한 사실을 고백했다.

Advertisement
14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임지은은 고명환에게 먼저 프러포즈 한 사실을 고백하며 "빈말이라도 6개월만 혹은 1년만 기다려달라고 확답만 줬어도 기다렸을 것 같았다. 하지만 대답이 없어 바로 헤어지자고 했다"라고 털어놓았다.

Advertisement
이어 "고명환은 연예인들이 인정하는 자유인 중 한 명이다. 물론 그런 모습도 좋았지만 결혼생활에 얽매이긴 싫은가보다고 생각했다"라며, "결혼 이야기에 뒷걸음질 치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에 대해 고명환은 "임지은과 헤어진 후에도 생일을 챙겨줬다. 그러다 6개월 후 임지은이 교회에 같이 가자고 연락이 왔다. 그때 난 교회보다 임지은을 만나러 가고 싶었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 하며, 그 당시 파파라치에 찍혔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임지은은 "사실 우리가 연애했다가 한 번 헤어진 후 다시 만나는 상황이었다. 가까운 친구들 아니고서는 양가 부모님도 다시 만나는걸 몰랐다"라고 설명하며, "교회 사람들에게도 정식으로 교제 사실을 말한 뒤 알려졌으면 좋았을텐데 사진이 찍혀서 그런식으로 알려드리게 돼 죄송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도 "하지만 연애가 아니라고 하기엔 너무 연인처럼 나왔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임지은 고명환 15년 열애에 많은 일이 있었네", "임지은 고명환 알고보니 결별 후 사진이", "임지은 고명환 결별에 이유 있었네", "확답없는 고명환에 임지은 불안감 느꼈을 수 있다", "임지은 고명환 15년 세월이 더욱 단단하게 만들었다", "임지은 고명환 부부 행복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