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포츠 브랜드 포니, 울산 모비스 선전 기원 이벤트

by
포니가 2014-15 KCC 프로농구의 울산 모비스 스폰서로 선전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포니
Advertisement
아메리칸 스포츠 클래식 브랜드 포니(PONY)가 2014-15 KCC 프로농구 시즌 울산 모비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포니는 2011년부터 4년 연속 울산 모비스의 공식 스폰서로 후원 중으로 온라인에서 17일부터 31일까지 '승승장구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프리스 홈페이지(www.spris.com)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농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모비스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포니 하이탑 슈즈 '액트'를 증정한다.

시즌기간 중 울산 지역 스프리스 및 레스모아 매장에서 포니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비스 홈경기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총 5회 진행하며, 매 경기마다 선착순 100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로 울산 모비스 홈경기 관람권을 제시할 경우 포니 제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Advertisement
포니 관계자는 "올해 프로농구 사상 첫 3연속 챔피언에 도전하는 울산 모비스의 활약을 기원하며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를 펼칠 수 있게 지원할 것"이라며 "2014 인천 아시안게임에서의 농구 금메달로 농구에 대한 관심이 증대된 가운데,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포니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한층 더 강화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포니는 올 해에도 선수와 응원단 유니폼뿐만 아니라 '포니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회 1000만원 상당의 포니 운동화, 모자, 티셔츠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포니 데이는 시즌 기간 중 총 5번에 걸쳐 진행하며, 첫 포니 데이는 26일이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