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원목가구 얼루어플러스 분당에 90평 규모 체험형 쇼룸 오픈

by
원목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원목가구 전문쇼핑몰 얼루어플러스가 분당에 쇼룸을 오픈한다. 새롭게 만나게 된 얼루어플러스 분당점은 기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쇼룸에서 만나지 못했던 전 품목을 한 곳에서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Advertisement
공식 런칭 이후 공식 홈페이지와 여의도 쇼룸을 통해서 성장해온 얼루어플러스는 프리미엄 원목가구의 대중화를 위해 분당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북유럽풍의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 거품 없는 가격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얼루어플러스에 대해 관심이 높아진 데 따라 분당점을 오픈 한 것으로 약 90평의 규모의 공간으로 S급의 자작나무와 물푸레나무 소재의 베스트셀러 모델을 비롯해서 2014년 신제품 모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또한, 단순한 전시 매장이 아닌 카페와 실생활의 모습을 공존하는 공간으로 얼루어플러스만의 차별화된 공간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면서도 편안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김진일 얼루어플러스 대표는 "얼루어플러스 분당점은 회사이념이며 초심인 원목가구 대중화를 소비자들이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면서 "얼루어플러스의 고퀄리티 제품을 직접적으로 확인하고 비교하면서 거품 없는 가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현재 얼루어플러스는 북유럽풍의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신혼부부 가구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과 영화에 지속적인 업무제휴를 지속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금곡점 3층에 위치한 얼루어플러스 분당점은 오픈과 동시에 신제품 출시 등으로 소비자와 거리를 좁혀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allureplus.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