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에 따르면 지난 22일 인천국제공항 캐세이패시픽 체크인 카운터에서 올해 2만 번째 아시아 마일즈 회원 유치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행사를 가졌다. 임두혁 캐세이패시픽 여객운송부 이사는 2만 번째 아시아 마일즈 회원이 된 김소영 씨에게 축하의 의미로 한국-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2장에 해당하는 6만 아시아 마일즈를 증정했다.
캐세이패시픽은 올해 성공리에 진행된 아시아 마일즈 회원 유치의 주요 원인으로 해외여행의 폭발적인 수요 증가를 꼽았다. 지난 1~8월 해외로 떠난 한국인은 1060만7860명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을 정도. 아시아 마일즈 회원 가입률 증가도 해외여행의 인기에 승객들의 관심이 마일리지 등 관련 혜택에까지 자연히 확대된 것으로 풀이된다.
Advertisement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패시픽과 자매회사인 드래곤에어를 포함한 전 세계 25개 항공사 및 호텔, 레스토랑 등 500개 이상의 국내외 제휴사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특히 아시아 마일즈의 온라인 쇼핑몰인 iShop은 예스24, G마켓, GS Shop, 신세계몰, 워커힐 면세점 등 한국 기반의 쇼핑처를 비롯해 전 세계 1300여 개 제휴사가 입점해 있어, 다양한 품목을 편리하게 쇼핑하면서 손쉽게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마크 우 (Mark Ng)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은 "올해 인천국제공항에서 아시아 마일즈 회원 유치를 시작한 이래 급격하게 회원 수가 증가해, 벌써 2만 번째 회원을 축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12월 31일까지 한국-홍콩 왕복 구간의 마일리지를 기존 대비 3배 적립해 주는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