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슴 커지는 방법, '글래모어 가슴크림'으로-

by
최근 들어 마른 몸매보다는 소위 말하는 S라인의 볼륨감 있는 몸매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얼굴 관리보다 몸매 관리에 힘쓰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몸매의 볼륨을 부각시키며 여성의 미를 아름답게 표출할 수 있는 가슴은 중요한 신체 부위로 인식되고 있다.

이처럼 몸매에 대한 관심이 더 해 갈수록 작은 가슴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여성들이 상당수인 것으로 나타났다. 작은 가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일부는 가슴 확대 성형을 선택하기도 하지만 대부분 비용적인 부담과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 등으로 가슴 성형을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인위적인 방법이 아닌 자연적인 노력으로 가슴 사이즈를 키울 수 있는 가슴 탄력 크림이 각광받고 있다.

Advertisement
가슴크림의 대표 제품이라 할 수 있는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꾸준한 마사지 병행을 통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가슴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볼륨감 있는 몸매 관리에 탁월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글래모어 가슴크림'의 핵심 성분인 보르피린은 지방 증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 성분으로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사용 전후 지방 증식이 육안으로 뚜렷이 확인됐다고 보고된다.

Advertisement
업체 관계자는 "글래모어 크림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보르피린 성분을 12%나 함유하고 있어 가슴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식약처 인증된 주름 개선 및 미백 등의 기능까지 갖춘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동안 안정성이 확보되지 않은 밀수입 가슴크림들로 인해 가슴크림에 대한 안정성 논란이 거듭된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정품 보르피린 사용과 페녹시엔탄올, 파라벤 등 6가지 유해 성분 무 첨가 제품으로 안정성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시중에 판매 중인 가슴 크림 중에 가장 많은 120g의 대용량으로 6~8주 정도 사용이 가능하며 품질과 용량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성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손쉬운 관리가 가능한 가슴 탄력 크림 '글래모어 가슴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래모어 홈페이지(www.glamor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