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군입대 친구 배웅 추돌사고, 4.5톤 화물차와 '쾅'…20대 5명 전원 사망

by
군입대 친구 배웅 추돌사고
Advertisement
군입대 친구 배웅 추돌사고

Advertisement
군입대를 앞둔 친구를 배웅하다 교통사고로 20대 5명이 모두 사망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28일 전북지방경찰청과 한국도로공사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쯤 김제시 호남고속도로 금산사 IC 인근에서 김모(20)씨가 몰던 승용차가 가드레일 공사를 위해 갓길에 세워 둔 4.5t 트럭을 들이받았다.

Advertisement
이 사고로 운전자 김 씨와 입대를 앞둔 김 모 씨 등 함께 타고 있던 5명이 숨졌다.

경찰 조사 결과, 이들은 이날 입대하는 김 모 씨를 배웅하기 위해 함께 차를 타고 가던 중 사고가 난 것으로 드러났다.

Advertisement
경찰은 고속도로에서 급격하게 차선 변경을 하던 승용차가 가드레일 공사를 하려고 갓길에 정차해 있던 화물차를 미처 보지 못해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화물차 운전자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군입대 친구 배웅 추돌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군입대 친구 배웅 추돌사고, 충격적이다", "군입대 친구 배웅 추돌사고, 너무 안타깝다", "군입대 친구 배웅 추돌사고, 5명 모두 죽었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