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베라왕(Vera Wang)은 랄프 로렌의 전 디자인 디렉터 출신으로 미쉘 오바마, 사라 제시카 파커 등 유명인이 선호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이다. 최근에는 김태용 감독과의 결혼식에서 탕웨이가 베라왕의 드레스를 입어 다시 한번 화제가 된 바 있다. CJ오쇼핑의 유명란제리 브랜드 '피델리아'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왕의 콜라보 작업으로 탄생한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 '베라왕 포 피델리아'는 2012년 론칭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CJ오쇼핑에서 독점으로 방송,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유명 패션 매거진 <바자, BAZAAR>의 에디터 출신이자 김연아 선수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서은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홈쇼핑 최초로 출연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게 된다.
Advertisement
CJ오쇼핑 언더웨어침구 이선영 부장은 "이번 F/W 시즌 '베라왕 포 피델리아' 컬렉션은 디자인에 있어서 레이스와 자수로 고급스러운 화려함과 여성성을 한껏 강조했으며 기능적으로는 부드럽고 밀착감 있게 가슴 볼륨을 채워주는 베라왕 만의 기술로 피팅감을 최적화 한 제품"라며 "세계를 감동시킨 명품 감각의 란제리가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에게는 럭셔리 란제리 소장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