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채영, 생식기 발언 “기억 안나”…윤종신 머뭇거리다 “거기?” 폭소

by
이채영, 생식기 발언 "기억 안나"…윤종신 머뭇거리다 "거기?" 폭소
Advertisement
배우 이채영이 과거 노출 연기 발언에 대해 해명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김뢰하, 이채영, 김원해, 이철민이 출연한 '해치치 않아요'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MC들은 "이채영이 과거 '연기자라면 생식기 빼고 다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라는 폭탄발언을 했다던데 사실이냐"고 물었다.

Advertisement
이채영은 "배우로서 각오를 말한 자리에서 한 이야기가 너무 와전됐다"고 해명했다.

그러자 윤종신은 "정말 세게 말했다. 진짜 생식기라는 표현을 썼느냐"라고 질문했고, 이채영은 "그것도 기억이 안 난다. 하지만 그런 식으로는 이야기하지 않았을 거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이를 듣던 김구라는 윤종신에 "그럼 뭐라고 표현했겠냐?"고 어이없어 하며 질문했다.

약간 머뭇거리던 윤종신은 "거기?"라며 "생식기 말고 좀 둔화된 표현으로는 데어(There) 밖에 생각이 안 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이채영 출연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이채영, 생식기 발언 했었나?", "라디오스타 이채영, 윤종신 너무 웃겨", "라디오스타 이채영, 윤종신 말에 빵 터졌어", "라디오스타 이채영, 매력 넘치네", "라디오스타 이채영, 솔직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