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타이틀곡 '피아노맨'은 국내 최고 히트 작곡가 김도훈과 올해 최고의 히트송 소유X정기고의 '썸'을 공동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에스나가 함께 작업 한 곡으로, 마마무만의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색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의 노래이다.
Advertisement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피아노맨'의 뮤직비디오는 60-70년대 클래식한 재즈바를 배경으로 마마무 멤버들은 각각 가수, 댄서, 바텐더, 종업원으로 분하여 각자의 개성과 매력으로 '피아노맨'을 유혹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이번 '피아노맨' 뮤직비디오에는 B1A4의 막내 공찬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젠틀하고 훈훈한 외모에 뛰어난 피아노 실력을 갖춘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해 마마무와 완벽한 케미를 과시한다.
Advertisement
앞으로 마마무는 신곡 '피아노맨'을 통해 한층 더 성숙되고 풍성해진 보컬 실력과 함께 좀 더 강렬하고 거침없는 제스처를 앞세워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 줄 전망이다.
지난 6월, 데뷔곡 'Mr. 애매모호'무대에서 치마를 입고 과감하게 '숭구리당당'춤, 일명 개다리 춤으로 큰 반향을 일으킨 마마무가 다시 한 번 야심차게 준비한 '핑거싱크' 퍼포먼스도 눈여겨 볼 만 하다.
한편, 마마무는 21일 정오, 디지털싱글 '피아노맨'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30분에 생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