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피투게더 권오중 "아내 근육 덩어리 흑야생마, 절로 몸에 손이…" 19금 폭탄 발언

by
'해피투게더' 권오중 아내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 권오중 아내

Advertisement
배우 권오중이 아내 관련한 19금 발언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의 '봉잡았네' 특집에는 권오중, 윤민수, 기태영, 진태현,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권오중은 아내가 6살 연상임에도 불구하고 '봉잡았네'라고 인정하며 타고난 근육질의 '흑야생마'라고 아내를 표현했다.

특히 권오중은 아내의 사진이 공개되자, 실제로 아내 사진을 더듬으며 "몸이 근육질이다. 타고나길 근육이 많다. 절로 몸에 손이 간다"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Advertisement
권오중은 사진을 더듬는 것에 대해 MC들이 비난하자 "내 아내 내가 만지는데 뭐가 어때요?"라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권오중, 아내 정말 사랑하나봐", "'해피투게더' 권오중, 아내와 정말 잘 어울려", "'해피투게더' 권오중, 아내 발언 완전 빵 터졌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