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G마켓, NC백화점 명품관 업계 최초 입점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백화점 명품관인 '럭셔리 갤러리'를 오픈한다.

NC백화점 명품관이 온라인몰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제 G마켓에서 NC백화점이 보유한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만날 수 있다.

Advertisement
백화점 명품관이 보증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들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단독 입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명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펜디, 구찌, 버버리, 페라가모 등 미국과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명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Advertisement
24일에는 정장,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에 코디할 수 있는 '펜디 미니크로스 파우치'를 시중가 대비 37% 할인된 60만원에 판매한다.

25일에는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방한 효과가 뛰어난 '캐나다구스 익스페디션'을 50% 할인된 79만9000원에 판매한다.

Advertisement
이어 '투미 남성용 백팩'(TUMI ALPHA BRAVO LEJEUNE, 42만9000원), '무스너클 스틸링 파카'(72만2000원) 등을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다. 버버리, 토리버치 상품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럭셔리 갤러리' 내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할인쿠폰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G마켓 패션실 남성헌 실장은 "백화점 명품관 입점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명품을 소개 할 수 있게 됐다"며 "오픈 기념으로 반값 할인, 할인 쿠폰 증정 등 파격적 혜택을 마련한 만큼 명품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을 앞두고 많은 고객들이 호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