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이슬 양상국 1년 만에 결별 "관계가 소홀해져…한 두달 됐다"

by
천이슬 양상국 결별
Advertisement
개그맨 양상국(31)과 천이슬(25)이 1년 여의 열애 끝에 결별했다.

Advertisement
28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활동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만남이 소홀해져 최근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양상국의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천이슬 씨와 헤어진 게 맞다"고 다수의 매체들을 통해 결별을 인정했다.

Advertisement
이어 "헤어짐에 특별한 이유는 없다.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멀어진 걸로 알고 있다"면서 "개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헤어진 시기는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다.

천이슬 소속사 역시 "양상국과 천이슬이 결별한 것이 맞다"며 "헤어진 지는 한 두달 정도 된 것 같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양상국과 천이슬은 지난해 11월 열애사실을 공개했으며, 양상국이 출연하는 KBS2 '인간의 조건'에 함께 나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천이슬 양상국 결별 잘 어울렸는데 아쉽다", "천이슬 양상국 결별 바쁜 스케줄이 문제", "천이슬 양상국 결별 얼마 안 됐네요", "천이슬 양상국 결별 귀여운 커플이었는데 안타깝다", "천이슬 양상국 결별 좋은 선후배사이 되길", "천이슬 양상국 결별 관계 소원해진 것이 이유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