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글의법칙' 이태임, 글래머 인어 자태로 수영실력 뽐내 '울산 조오련 위엄'

by
'정글의법칙' 이태임
Advertisement
'정글의 법칙' 이태임

Advertisement
배우 이태임이 인어 뺨치는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서는 세계 최고의 녹색국가 코스타리카로 떠난 병만족의 첫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이태임은 "수영은 자신 있다. 바다는 그냥 놀이터였다"고 바다 수영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과거 이태임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별명이 '울산의 조오련'이었음을 밝히며 "어릴 적 바다 수영을 즐겨했다. 수경 쓰고 칼 하나 들고 바다에 들어가 전복이나 소라를 직접 캐고, 섬을 찍고 오기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도 이태임은 늘씬한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고 능숙한 수영 실력을 뽐내며 코스타리카 희귀동물을 잘 찾아내는 등 새로운 여전사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이태임은 서핑보드 위에서도 요가를 하며 탄탄한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정글의 법칙' 이태임,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있어서 섹시하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섹시한 인어", "'정글의 법칙' 이태임, 여전사 포스가 느껴진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정글 생활 완전 잘할 듯", "'정글의 법칙' 이태임, 수영을 잘하니까 돋보이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수영으로 가꾼 몸매는 역시 다르구나", "'정글의 법칙' 이태임, 진짜 탄탄한 몸매인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