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인석 안젤라박, 방송 중 '강렬 딥키스'…"너무 진한 거 아냐?"

by
김인석 안젤라박
Advertisement
김인석 안젤라박

Advertisement
개그맨 김인석(34)과 미모의 영어 방송인 안젤라 박(28)이 방송에서 진한 키스를 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김인석과 안젤라박이 출연해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풀 러브스토리 전격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는 김인석과 안젤라박의 웨딩파티가 열렸고, 두 사람과 친한 사이인 브라이언, 박수홍, 박휘순, 윤성호가 참석했다.

브라이언은 두 사람을 향해 "뽀뽀는 너무 흔하다. 진짜 로맨틱한 키스를 한 번 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에 안젤라박은 당황했지만, 김인석은 와인을 마신 후 박력 넘치게 안젤라박을 껴안은 후 진한 딥키스를 했다. 이와 함께 화면에는 '너무 진한 거 아닙니까?'라는 자막이 등장하기도 했다.

한편 김인석과 안젤라박은 5개월 열애 끝에 지난달 28일 결혼식을 올렸다.

Advertisement
김인석 안젤라박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인석 안젤라박, 너무 잘 어울린다", "김인석 안젤라박, 화끈한 스킨십", "김인석 안젤라박, 애정가득해보인다", "김인석 안젤라박, 잘 사세요",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