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팝스타4' 정승환 무대, 이틀만에 다시보기 200만뷰 돌파

by
Advertisement
SBS 'K팝스타4' 참가자 정승환의 무대 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지난 7일 방송된 'K팝스타4' 3회 랭킹 오디션에서 정승환이 부른 김조한의 노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무대 영상은 10일 밤 12시 30분 기준으로 200만뷰를 돌파했다. 방송 이후 15시간 만에 다시보기 100만뷰 달성에 이어 또 한번 대기록을 작성하며 오디션 역사에 없던 이례적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은 정승환의 본선 1라운드 무대 영상에도 이어지고 있다. 첫 방송에서 정승환이 불렀던 '지나간다' 다시 보기 영상은 100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 정승환은 "실감이 잘 안 나고 얼떨떨하다. 너무 고맙기도 하고 벅차다"고 소감을 전하며 "그동안 나다운 음악을 하자는 생각이었다. 혹 자만해지지 않을까 마음을 다잡고 나에게 집중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정승환이 속한 랭킹 오디션 '감성 보컬조'의 대활약은 오는 14일 방송에서도 이어진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