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허니블러썸 출시 기념 ‘크리스마스 이벤트’

by
Advertisement
CJ제일제당의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프리미엄 신제품 '쁘띠첼 스윗푸딩 허니블러썸' 출시를 기념해 럭셔리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사랑하는 사람들과 달콤한 푸딩 파티를 계획할 수 있도록 특 1급 호텔 3곳의 스위트룸을 제공하기로 한 것!

Advertisement
쁘띠첼의 'Time to Honey Christmas' 이벤트는 쁘띠첼 페이스북(www.facebook.com/petitze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2015년 맞이 연초 파티를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공유하고, '더 달콤한 파티가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12월 12일부터 이달 23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는 각각 W워커힐 호텔, 그랜드하얏트 호텔, 콘래드 호텔의 스윗트룸 숙박권과 스윗푸딩 허니블러썸 한 박스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행운의 당첨자는 페이스북 내 댓글로 개별공지 될 예정이다.

쁘띠첼의 'Time to Honey Christmas' 이벤트 경품으로 함께 제공되는 '스윗푸딩 허니블러썸'은 쁘띠첼의 첫 번째 프리미엄 라인의 스윗푸딩이다. 프리미럼 푸딩답게 생우유를 풍부하게 넣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색이며 제주 감귤 꽃의 아로마를 머금은 꿀 시럽을 추가해 격이 다른 달콤함을 담았다. 전국 올리브영 및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2,500원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