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용산푸르지오 써밋은 지하 9층 - 39층 주거동과 업무동이 완전 분리된 2개동으로 아파트 151세대와 오피스텔 650실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오랜만에 공급되는 신규 물량으로 신규주상복합에 목말라 있는 수요자들에게 단비 이상의 큰 기대가치를 하고 있다.
Advertisement
용산푸르지오 써밋의 배후에 국내최대 용산 민족공원이 약73만5천평의 규모로, 서울숲의 2배, 여의도 면적의 규모로서 2016년말 미군이 이전되는 시점부터 단계별로 추진된다.
Advertisement
용산5구역은 제주한라병원과 MOU로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의료관광호텔 의료복합 시설이 현재 추진 중이다. 용산푸르지오 써밋의 입주시점인 2017년을 전후로 하고 있다.
Advertisement
서울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교통의 요지라 할 수 있다. KTX, 1호선, 4호선뿐만 아니라 서울의 동서를 잇는 경의중앙선까지 올 12월 27일 계통을 앞두고 있어 또 한번 용산의 가치상승을 예고 하고 있다
2017년 8월 입주시까지 아파트는 계약금 10%외에 추가 부담금이 없으며 분양권 전매도 언제든 가능하여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들의 관심도 높다. 각종 부동산 활성화 정책<최경환정책>에 힘입어 조건변경이 크게 이루어 지고 있는 미분양아파트와 저금리 정책에 힘입어 수익형부동산에 투자자금이 대거 몰리고 있다. 이에 용산 대우푸르지오 써밋의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투자자와 실수요자를에게 주목 받고 있다.
선착순으로 동,호지정 분양이 진행 중으로 관심고객들이 서둘러 방문, 상담, 계약으로 이어지고 있다. 현재 용산역 현장부근에 견본주택이 마련되어 있으며 관람및 상담은 사전계약으로 이루어 지고 있다. 문의 : 1661-0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