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겨울에는 여러 겹 껴입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5부 길이의 얇은 신개념 남성 언더웨어가 등장해 최근 주목 받고 있다.
Advertisement
'뉴히트'는 지난 네 번의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1초에 1세트가 팔리는 등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로는 전무후무한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이런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라쉬반은 오는 12월 20일(토) 오후 12시 50분부터 CJ오쇼핑에서 70분간 올해 마지막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뉴히트 6종 및 드로즈 2종' 세트를 최저가로 특별 판매하며, 상품 수령 후 환불 시에도 4만 5천원 상당의 뉴히트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Advertisement
겨울철 꼼짝도 하기 싫은 귀차니즘족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들도 잇따라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주류] 항아리 모양의 '컵 와인', 와인의 변신은 무죄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는 컵 형태의 캘리포니아산 와인 '스택와인 카리스마'를 판매 중이다. '스택와인 카리스마'는 항아리 모양의 컵 와인(187ml) 4개로 구성되어 있어 와인 잔을 별도로 준비할 필요 없이 집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쥬얼하고 심플한 디자인, 그리고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매력인 '스택와인 카리스마'는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라쉬반 관계자는 "역발상 마케팅은 소비자들의 흥미와 호기심만 유발하는 것이 아닌, 제품의 본질과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히 매칭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라쉬반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이색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