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약과 음식의 근원이 같다는 약식동원론에 의하면 식재료 자체에 다양한 효능이 있어 이를 올바르게 조합해서 먹으면 식사만으로도 건강을 회복하거나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Advertisement
국내 한정식 대표 브랜드인 진진바라의 전체 조리장들이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완성한 한정식 밥상을 분당 판교의 '진진반상(津津飯床)'에서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이런 자신감의 배경엔 고급 한정식 분야 포털 검색율1위-매출 1위 브랜드 진진바라를 지난 10여년간 운영해 본 경험과 노하우가 담겨 있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은 별로 없는 번잡한 뷔페나 격식-기본이 갖춰 있지 않은 여타 한정식집들과는 확실한 차별화를 둔다는 각오다.
Advertisement
객단가는 평일-주말이나 점심-저녁 구분 없이 진진반상은 15,000원, (특)진진반상은 20,000원으로 판교역(판교테크노밸리)에서 약 800m거리에 있는 유스페이스에 400석 규모로 들어선다.
분당권(야탑역, 이매역, 서현역,수내역,정자역, 미금역, 오리역)이나 판교권(판교동,삼평동, 백현동, 운중동) 그리고 근처 죽전,수지, 성남 지역에서 제대로 된 한정식 맛집을 기다리던 소비자들에겐 반가운 소식이다.
400평의 규모라 가족외식장소로는 물론 단체모임장소로추천하기에도손색이 없다. 식사 시 1400대 규모의 유스페이스 주차장에 2시간 무료 주차 가능해 판교 일대에서 가장 쾌적한 주차환경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