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디오스타' 강균성, 김승수에게 "아나운서 출신 연기자 아냐?"

by

라디오스타 강균성 김승수

노을 멤버 강균성이 배우 김승수를 '아나운서 출신 연기자'로 오해해 재미를 안겼다.

1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초콜릿 플리즈'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승수와 조동혁 가수 강균성, 정기고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균성은 김승수에게 "요즘 아나운서들도 연기자로 많이 전향하지 않느냐"면서, "원래는 아나운서였는데 연기자로 전향한 줄 알았다"고 말해 김승수를 당황케 했다.

이에 윤종신은 "그 정도의 연기실력이라는 뜻이냐"며 이야기를 더했고, 강균성은 "아니다. 연기를 정말 잘 하셔서…"라며 미안해 했다.

이어 김구라는 "그러면 '연극을 오래 했나 보다' 생각하지 아나운서 출신이라고 생각하진 않는다"고 덧붙였고, 김국진은 김승수에게 "기억 나는 뉴스 좀 전해 달라. 연기했던 것도 살짝만 (보여달라)"고 부탁해 김승수를 더욱 힘들게 했다.

이에 김승수가 당황한 듯 머뭇거리자 김구라는 "왜 자꾸 곤혹스러운 걸 시키느냐"며 김국진에게 핀잔을 줬다. 윤종신 역시 "이런 건 미리 준비하고 하는 것"이라며 거들어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김승수는 경기대 체육대학 출신으로 MBC 26기 공채 탤런트임을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라디오스타 강균성 김승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