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흥민 8호골, 분데스리가 21R 골로 선정

by

손흥민(23·레버쿠젠)의 정규리그 8호골이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21라운드 최고의 골로 선정됐다.

분데스리가 홈페이지는 19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1라운드에서 환상적인 38개의 골이 나왔다. 이 중 손흥민의 골이 온라인 팬투표에서 총 50%의 지지를 받아 이 주의 골로 뽑혔다'고 발표했다. 손흥민은 14일 독일 레버쿠젠의 바이 아레나에서 열린 볼프스부르크와의 2014~2015시즌 분데스리가 21라운드 홈경기에서 후반에만 3골을 몰아치며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이 주의 골로 선정된 골은 세번째 골이다. 손흥민의 리그 8호골이자 시즌 14호골이다.

손흥민은 팀이 2-4로 지고 있던 후반 22분 페널티지역 오른쪽에서 볼을 잡아 드리블로 수비수 한 명을 따돌린 뒤 강력한 왼발슛으로 골을 기록했다. 레버쿠젠은 4대5로 졌다.

분데스리가 홈페이지는 '손흥민은 놀라운 마무리로 해트트릭을 만들어냈다. 볼프스부르크의 디에고 베날리오 골키퍼를 꼼짝 못하게 했다. 팀이 패했음에도 팬들은 손흥민에게 가장 많은 찬사를 보냈다'고 전했다. 이 건 기자 bbadagun@sportschosun.com